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전국 몇군데에 글램핑장 안에 작은 돔이 있던데요.
    천장에 누수가 있고, 겨울엔 넘 춥다고 합니다.
    돔아일랜드도 혹시나 이런 제품인지 의심이 됩니다. 

    A

    현재 전국 글램핑장에 천막텐트, 카라반 설치 이외에 모든 시설은 불법입니다.


    불법 설치할 경우 야영장 업주께서는 "불법시설 철거 함께 벌금  영업 정지" 받을수 있습니다.


    자사의 돔아아일랜드는 2년간 연구와 실험을 거치고,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초기창업패키지 정부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시제품을 완성하였고, 모든 검증을 완료하였습니다. 


    친환경적 소재로 바닥난방 부터 방수, 방염, 방화,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2. Q

    기존 텐트는 설치 후 사계절 사용하다 보면 태풍으로 인해 더 이상 쓸모가  없어진 경우가 많습니다.

    돔아일랜드는 구입가격이 텐트에 비해 많이 비싼데요. 설치 후 얼마나 사용 가능 한가요? 

    A

    자사 돔아일랜드는 조립, 해체, 이동이 자유로운 블록 조립식 돔텐트로써 (글램핑장, 환경 여건의 맞게 간단히 위치 이동)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적 소재로 마지막 재료까지도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고가의 카라반에 비해 1/4 가격.

    텐트에 비해 다소 많이 비싸지만,  매년 천갈이를 해야하는 내구성과 방염에 취약한 텐트에 비해 10년 이상 내구성 편리성 재활용성을 자랑합니다. 

  3. Q

    돔아일랜드 재질은 친환경소재라고 주장하는데요.  정말 친환경 소재가 맞는지, 방염, 방수에 안전한지....

    요즘 환경이 중요하잖아요.  주로 가족들이 이용하게 될텐데.... 걱정스러워 질문합니다.

    A

    자사 제품은 화학성분 배출이 없고 (방화, 방염 기능) 독성에 안전하여 식품용기나 영유아 장난감에 사용되는 친환경 합성수지 천막 소재로 개발하였습니다. (방염 시험성적서)


    합성수지 (폴리 에틸렌) 천막 재료 : 두께 2mm ~ 4mm (평균 3mm), 2중 구조로 자사만의 삼충차단 결합방식으로 누수차단은 기본이며, 겨울 새털바람조차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1. 방수막으로 원천차단

    2. 기와장 새털구조 결합방식으로 이중차단

    3. 물꼴 추가로 삼중차단 

  4. Q

    타사 제품 돔은 비좁긴하지만 개인이 설치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돔아일랜드 크기와  설치할때 소요되는 시간과 인원좀 알려주시겠어요?

    A

    자사 제품은 세계 최초의 6평형 HOPE 친환경 조립식 돔텐트로써 글램핑 운영자들은 물론이고, 글램핑 고객들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여유있는 공간으로써 비좁고 정형화된 카라반이 아닙니다.


    원하는 컬러로 넉넉한 원형 공간과 높은 3.5m의 웅창한 공간에 맞춤식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성인 두명 2시간 조립, 1시간 해체 가능 합니다. 

  5. Q

    기존 글램핑장에는 천막 텐트와 카라반이 설치 되어 있는데요.

    정말 천막 텐트가 아닌 돔아일랜드(돔하우스, 돔텐트)로 설치해도 야영장법에 위반되는건 아닌지요? 

    A

    네. 가능합니다.

    2020.04월에 본 업체는 경기도 규제샌드박스 승인 기업입니다.

    글램핑장에 설치 허가 받은 업체이므로 걱정 없이 편리하게 관리하실수 있는

    안전한 돔아일랜드와 함께 하세요. 


TOP